[세상엿보기] (515) 리듬탁 영탁 인기 고공행진 노래 춤 연기 폼미쳤다

김명수기자 | 입력 : 2023/10/30 [14:55]

[세상엿보기] (515) 리듬탁 영탁 인기 고공행진 노래 춤 연기 폼미쳤다

 

트롯가수 영탁이 인기 고공행진을 계속하고 있다. 한마디로 리듬탁 영탁 폼미쳤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연기면 연기 못하는게 없다.

 

 


난 성격이 급해. 앞 뒤 계산은 안 해. 난 제일 일찍 일어나고 보는 새. 꿈 하나만을 쫓네. 퍼즐을 맞춰 가네 <중략> 진짜 우리 오늘 폼 미쳤다. 라라라라라라라라.

 

싱어송라이터이자 대세 트롯가수 영탁의 폼미쳤다가사 일부 내용이다.

 

 

리듬감이 뛰어난 영탁이 춤과 곁들여 이 노래를 부른다는 상상만 해도 어깨가 들썩들썩해지고 흥이 절로 난다. 

 

영탁은 동남아 순회공연, 전국 투어 콘서트 등 가는 곳마다 무대를 찢어놓고 공연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영탁은 배우로 영역을 넓혀 연기에서도 한 카리스마하고 있다. JTBC 주말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강남 한강지구대 마수계 특수팀 형사 오영탁 역으로 출연했다.

 

미국 뉴욕의 중심거리 타임스퀘어 전광판에도 10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영탁이 등장했다. 영탁은 20231026일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미주 한인 이민 120주년 기념 뉴욕 특집 공연으로 개최한 KBS 2TV '불후의 명곡 in US'에 출연했다.

 

영탁은 지난 20231024SNS를 통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전광판에 영탁의 미국 방문을 환영하는 메시지(YOUNGTAK Welcome to New York)와 함께 영탁의 클로즈업 얼굴이 뜬 홍보 영상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번 홍보 영상은 영탁의 팬카페 탁스튜디오소모임 이지덕킹방KBS2 ‘불후의 명곡 in 뉴욕특집 편에 출연하는 영탁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불후의 명곡 in US’ 일정에 맞춰 광고 송출을 진행했다.

 

영탁이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 in 뉴욕12월 중에 방송 예정이다.

 

영탁은 뉴욕 공연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오자마자 인천 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등 연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다.

 

영탁의 인기비결은 무엇일까? 영탁의 노래가 많은 사람들에 사랑을 받는데에는 그럴만한 분명한 이유가 있다.

 

영탁의 노래는 중독성이 강하다. 리듬탁이라고 불릴정도로 리듬 감각이 독보적이고 감성적이며 특유의 가창력이 듣는 사람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공감대를 끌어올린다.

 

또한 그의 노래는 일상에서 일어날 법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표현하는 가사가 많다. 강렬하고 힘이 넘치는 목소리도 매력이댜.

 

리듬감이 탁월하고 작사, 작곡, 노래에 연기까지 잘하는 영탁에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고 빠져 드는 이유가 아닐까 싶다.

 

여기서 한 수 더 나아가 다양한 장르를 끊임없이 시도하는 실험정신도 영탁의 장점이다.

 

폼미쳤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가사 제목만 봐도 아이디어가 기발하고 참신하다.

 

영탁의 공식 유튜브 채널 탁스튜디오(TakStudio)도 인기다. 탁스튜디오는 지난 513일 영탁의 생일에 맞춰 문을 열었다. 구독자가 불과 몇 달새 6만명을 넘었다.

 

20231030. 

 

<김명수/인물인터뷰전문기자 poeple365@naver.com>

 

 

☞ 인물뉴스닷컴 홈으로 바로가기 ☞클릭이사람 명단 346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