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이사람] (724) 집수리봉사 '나눔천사' 김용범 대표

김명수기자 | 입력 : 2023/09/17 [12:33]

[클릭이사람] (724) 집수리봉사 '나눔천사' 김용범 대표

 

봉사란 배려와 나눔이다. 일시적으로 하는 봉사는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다.하지만 진심을 다해 아름다운 행동으로 습관처럼 꾸준히 하기는 쉽지 않다.

 

 

 

 

육체적으로 힘든 일이나 자기 주머니를 계속 털어가면서 계속 봉사하기는 더욱 그렇다.

 

집수리 봉사왕. 생각만해도 땀과 육체노동이 오버랩된다. 이 힘든 봉사에 스스로 뛰어들어 헌신해온 인물이 있다.

 

집수리마사장tv 김용범 대표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2023년 9월17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에서 김용범 대표를 만나 그를 인터뷰했다.

 

김용범 대표는 집수리 봉사왕으로 불린다.

 

힘든 봉사를 즐거워하며 아낌없이 나눔을 실천한다.

 

인천에서 젊은 청년들에게 집수리 아카데미와 집수리 교육을 도제식으로 실시한다. 놀라지 마시라. 무료다.

 

바늘구멍같은 청년들에게 무료 교육을 실시 하는 이유는 바로 일자리다.

 

집수리 기술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라도 환영한다.

 

김용범대표는 그렇게 일자리 제공 등 소리없이 조용히 행복한 마음으로 널리 사회에 공헌을 하고 있다.

 

 

돈벌이보다 자신의 기술을 아낌없이 후진에게 무료로 전수하고 취업까지 알선해주는 기쁨이 더 행복하고 즐겁다고 말한다.

 

더구나 함께 참여하지 못하는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유튜브(집수리마사장TV)를 운영하며 자신의 재능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나눔천사다.

 

김용범 대표는 올해 4월 출범한 도전월드봉사단중앙회의 인천미추홀구 지회장을 맡아 더욱 바빠졌다. 그의 사모(최미연)도 인천시 봉사분과 위원장으로 활동하는 부부봉사자다.

 

그는 앞으로도 청년들에게 일자리 창출의 일념으로 무료 재능 기부를 통해 사회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한다.

 

2023년 09월17일 12시33분.

 

<김명수/인물전문기자 people365@naver.com>

 

☞ 인물뉴스닷컴 홈으로 바로가기 ☞클릭이사람 명단 701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