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인터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늘의 인물](162) 현대인의 만성대사질환, 효소로 해결한 김세현 부회장
- 특허 공법 복합발효효소로 국민건강 책임지는 파비스 김세현 부회장
 
조영관 기자 기사입력  2016/03/01 [07:47]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발효효소전문회사 파비스라이프의  김세현 대표이사       © 조영관 기자

 김세현 대표는 “복합활성효소”와 “인체정화 프로그램”을 통해 비만, 당뇨, 고혈압 등 각종 대사질환으로부터 수 십만 명의 건강회복에 도움을 주었고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의학계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건강계몽 강연활동 을 펼치고 있다. 또한 국내는 물론 국제특허 획득으로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발효효소전문회사 파비스라이프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주사를 맞거나 약을 먹지 않아도 병에서 해방될 수 있다면
세상에는 아주 다양한 질환이 있지만 원인은 단순하다. 인체오염과 영양 불균형이 문제다. 현대의학은 약과 주사로서 병을 잡으려 한다. 그만큼 신약에 대한 연구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매스컴은 신약만 개발하면 모든 병을 정복할 것처럼 광고하지만 상당수 무효로 돌아가고 말았다.
대한발효해독학회 김세현 고문은 각종 질환을 잡기 위해서는 병의 원리를 알아야 한다고 말한다. 즉 오염된 인체를 정상으로 되돌려 놓은 후 영양의 균형을 맞추어 주면 자연스럽게 질환이 낫는다는 것이다.
전작인《5%는 의사가 고치고 95%는 내 몸이 고친다》에서 ‘인체정화’에 대해 강조한 저자가 이번에는 《인체정화 기적이야기》를 펴냈다. 이 책은 기존의 강의와 연구 활동에서 한 발 나아가 ‘인체정화’로 다시 살아난 사람들의 사례를 다루고 있다.  

▲  인체정화 기적이야기를 펴낸 김세현 대표   © 조영관 기자


저자는 “보통 질환이 나타날 때 미약한 증상으로 시작하여 중증으로 발전하기까지 단계별 증상을 겪게 된다. 처음 증상은 피로를 동반한 부종이다. 갑자기 살이 찌고, 기미가 생기고, 호흡이 거칠어지고, 피부병이 생기면 뭔가 정상적으로 돌아가고 있지 않다는 신호이므로 생활을 점검해야 한다. 이런 증상은 많은 사람들이 자기 얘기라고 생각할 정도로 흔하다”고 밝히고 있다.
현대인을 괴롭히는 각종 대사성질환, 자가면역질환, 알레르기질환, 악성종양 등 난치성질환의 대부분이 혈액오염과 영양불균형, 심리적 불안, 바이오리듬을 무시한 데서 오며 일련의 사소한 증상으로 시작된다는 것이다.
“증상을 무시하면 안 된다. 고혈압, 당뇨를 ”나이 들어감의 숙명인가보다” 하고 덤덤하게 받아들여선 안 된다는 뜻이다. 고혈압, 당뇨는 우리 몸이 오염되었다는 신호이므로 빨리 개선에 나서야 한다. 가장 어리석은 것은, 혈압이 오르면 혈압 약을 먹으면 그만이라는 생각이다.”
저자는 고혈압은 병이 아니기 때문에 약으로 다스려선 안 된다고 주장한다. 고혈압약이란 건 일단 입에 댔다 하면 평생을 먹어야 한다. 약을 사용하니 일단 숫자상으로는 안정을 찾을지 모르지만 말초혈관까지 피가 도달하지 못하거나 신장이 망가지는 부작용이 있다. 진짜 병이 발생하는 것이다.


즉 손끝을 보지 말고 손가락이 가리키는 곳을 보라는 이야기다. 고혈압, 당뇨는 물론 비만, 암까지 현대인이 앓는 질환의 매커니즘은 다 비슷하다. 결국은 혈액오염, 세포오염이 문제다.
5년 이상 수면제를 먹으면서도 쉽게 잠을 이루지 못했던 사람, 이유 없이 생리가 중단되었던 사람, 저체중·과체중으로 왕따를 당해야 했던 아이, 각종 질환으로 결혼을 미루어야 했던 사람, 투석을 하며 하루하루 살아야 했던 사람, 사업 실패로 가정이 파탄 난 가운데 간경화가 찾아와 삶의 벼랑에 몰렸던 사람, 기관지천식, 알레르기 비염, 아토피, 건선, 류머티스, 관절염, 베체트, 파킨슨, 크론병, 루푸스, 근무력증, 우울증, 공황장애, 자반증 등등 각종 질환으로 고통 받던 사람들이 새 삶을 찾은 이야기는 몇 번을 읽어도 가슴 뭉클하다.
이 책에 나와 있는 각종 치유 사례를 비롯하여 자세한 치유 과정은 대한발효해독학회에 몸담고 있는 한의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되었다. 가장 한의학적인 치료법이자 자연친화적인 ‘인체정화’야말로 각종 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임을 이 책은 강조하고 있다. 김부회장은 국민 건강을 위하여 좋은 효소를 만들기 위하여 평생을 도전하고 있다. 그래서 도전한국인본부에서는 김부회장을 응원하고 있다. 그는 도전한국인이다.  

「애니원 효소 다이어트」전문 SHOP 애니자임(주) 김세현 부회장      © 조영관 기자

* 약력 및 수상내역
발효 효소 수출 전문 (주)PHARVIS LIFE 대표이사
한방 병·의원 및 약국 전문 (주)영일 대표이사
「애니원 효소 다이어트」전문 SHOP 애니자임(주) 부회장
(주) 좋은효소 부회장, (주)한국파비스제약 연구개발위원
(주)한국파비스알앤디 효소연구회이사
현 KFDA(대한발효해독 학회) 고문
2012년 제19회 대한민국 지식경영인 의약건강산업 부문 대상 수상
2015년 대한민국 최고기록인증(인체정화 프로그램창시 및 3,000회 강연
2015년 대한민국 신지식인 경영부문 대상 수상
2015년 대한민국 나눔봉사 대상 수상
 
* 이 기사는 인물뉴스닷컴의 허락 없이 그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전재나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인물뉴스닷컴에 실리는 모든 기사의 저작권은 오직 인물뉴스닷컴에 있습니다.
<인물뉴스닷컴/ 조영관기자(편집국장) choyk4340@daum.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3/01 [07:47]  최종편집: ⓒ 인물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