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본부 어버이날 서울특별시장 단체표창 수상

김명수기자 | 입력 : 2023/05/08 [14:30]

도전한국인본부 어버이날 서울특별시장 단체표창 수상 

 

도전과 꿈, 희망, 나눔 확산운동을 10년 넘게 주도해온 (사)도전한국인본부(조영관 상임대표)가 2023년 5월 8일 어버이날 기념 서울특별시장 단체표창을 수상받았다.

 

 

▲ 도전한국인본부 조영관 상임대표가  2023년 5월 8일 어버이날 기념 서울특별시장 단체표창을 수상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조영관 상임대표는 이날 서울 장충체육관 주경기장에서 서울특별시장으로부터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단체표창을 수상하고 활짝 웃었다.

 

조영관 대표는 "12년간 꿈, 희망, 도전이라는 모토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도전정신을 확산시키고 꿈과 희망을 불어 넣어주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 상은 수상자와 함께하는 회원들에게 더욱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조영관(좌에서 4번째) 도전한국인본부 상임대표가 어버이날 기념 서울특별시장 단체상(의장상 표창)을 수상하고 임원진 등과 기념촬영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도전한국인본부는 'N포 세대'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팍팍해진 삶 속에서 국민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않고 도전해 나갈 수 있는 환경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다. 그 일환으로 축제, 시상, 인증, 대회, 봉사, 기부 등의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도전한국인본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서울역 전광판에 '고미잘'캠페인을 홍보하며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도전한국인본부는 오는 7월8일 제13회 도전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도전페스티벌은 (사)도전한국인본부가 7전8기 오뚝이정신의 의미인 도전의 날(7월 8일)을 기념하여 개최하는 행사로 도전하는 사람을 발굴하고 도전정신을 확산하기 위해 시작됐다.

 

도전한국인본부는 오는 7월8일 도전페스티벌에서 위대한 도전33인을 발굴 시상할 예정이다.

 

<김명수/인물전문기자 people365@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