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엿보기] (475) 가수 작사가 치과원장 '1인3역'의 닥터리(Dr.Lee) 이영만 박사

김명수기자 | 입력 : 2023/05/02 [00:02]

[세상엿보기] (475) 가수 작사가 치과원장 '1인3역'의 닥터리(Dr.Lee) 이영만 박사

 

노래하는 치과원장. 가수로 작사가로 치과원장으로 종횡 무진하는 '1인3역'의 닥터리(Dr.Lee) 이영만 박사가 그 주인공이다.

 

 

 

 

2023년 5월1일 늦은 저녁 닥터리와 문자를 나눴다. 기자는 몇년째 닥터리를 밀착 취재 해왔다.

 

시간이 지나서 다시 만날 때마다 그의 영역은 더욱 넓어졌다.

 

'히트곡 제조기' 작사가 이영만. 자니리, 남진, 송대관, 강진, 서지오 등 많은 톱가수들이 그의 곡을 받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치과의사 이영만 박사. 은평치과 원장으로 본업인 진료가 최우선이다. 또한 발명가다.

 

‘응력분산형 임플란트 고정체’ 등 임플란트 관련 특허를 5개나 보유하고 있다.

 

치과 전문의 관련 자격증도 열심히 땄다. 통합치과 전문 임상의, 임플란트 인증의 자격증, 심미 보철, 턱관절 인증의 자격증 등을 취득했다.

 

가수 닥터리(Dr.Lee). 자신이 작사한 노래를 직접 부르는 싱어송 라이터로 갈수록 활동 무대가 전국으로 넓어지고 있다.

 

2021년 11월 자신이 작사한 두 곡(당신을 사랑합니다, 바람같은 사랑)을 자신이 직접 발표하여 정식 가수로 데뷔했다.

 

기자가 지켜본 그의 현재 직업은 3개(가수. 작사가. 치과의사)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 이영만 박사도 예외가 아니다.

 

타고난 재능도 무시할 수없지만 피나는 노력과 열정이 오늘의 그를 있게한 원동력이다.

 

<김명수/인물전문기자 people365@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