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도윤(노미경) 세계여행가 도전한국인 선정 대한민국 제16호 명인 인증 수상

김명수기자 | 입력 : 2020/10/19 [20:01]

노도윤(노미경) 세계여행가 도전한국인 선정 대한민국 제16호 명인 인증 수상

  

지구를 세바퀴반 돈 노도윤(노미경) 작가가 대한민국 대표 명품(1호 세계여행 이색카페 운영) 명인(글로벌 성문화. 세계여행 전문가)으로 인증받았다.

 

▲  노도윤(노미경) 세계여행 전문가©

 

▲ 노도윤(노미경) 세계여행전문가가 제16호 명인으로 인증받고 조영관 도전한국인본부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노도윤 작가는 지난 17일 서울 강남 여행카페(노작가의 아지트)에서 도전한국인본부(대표 조영관) 대한민국 명품.명인인증위원회 인증 제16호 명인으로 수상대에 올랐다.

세계 150개국을 여행하고 일년중 절반을 해외여행으로 보내온 노도윤 작가는 해외 여행길이 꽁꽁 막혀버린 현실에서 현대인들의 갈증을 풀어줄 수 있는 여행카페를 오픈했다.

노도윤 수상자는 코로나로 세계여행길도 막힌 요즘 좋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오셔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여행카페를 오픈했다면서 노작가의 아지트에서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고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명수/인물인터뷰전문기자 people365@naver.com>

 

 
* 이 기사는 챌린지뉴스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