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본부 여행카페서 대한민국 명인.명품 인증식

김명수기자 | 입력 : 2020/10/17 [17:33]

도전한국인본부 여행카페서 대한민국 명인.명품 인증식

 

도전한국인본부(대표 조영관)17일 오후 서울 신사동 여행카페 노작가의 아지트에서 대한민국 명품. 명인 인증 시상식을 개최했다  

 

▲ 대한민국 명품. 명인 인증 수상자들과 심사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가운데가 조영관 대표. 그 왼쪽은 노미경 세계여행가.     ©

  

도전한국인본부 대한민국명품.명인인증위원회가 주최 주관한 인증시상식은 코로나 거리두기와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행사 진행자와 수상자 등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카페 2층에서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됐다.

 

먼저 노미경 세계여행가의 10분 강의가 있었다. 세계 150개국 이상을 여행하고 일년중 절반을 해외 여행으로 보내는 노미경 대표는 자신의 경험담을 솔직 발랄한 입담으로 풀어내 참석자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 조영관 도전한국인본부 대표.     ©

 

조영관 도전한국인본부 대표는 시상식에 이어 인사말과 참석자를 소개했다. 조영관 대표는 오늘 수상자들이야말로 역경을 이겨낸 분들로 오랫동안 만든 제품들이 명품으로 인증받게 되었다면서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이날 명인 인증 수상자들은 16호 세계여행이색카페 노도윤 세계성문화와 여행전문가 17호 보담송이 농업회사법인() 케이앤피지 바이오네트웍스 박윤배 대표 18호 오복이 세계최초 유황규산 합성제품 코시팜스 백낙영 대표 19'미래학원론' 세계 최초의 본격 미래학원론서 안종배 국제미래학회 회장 등이다.

 

노미경 수상자는 코로나로 세계여행길도 막힌 요즘 좋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오셔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여행카페를 오픈했다면서 노작가의 아지트에서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고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도전한국인본부 조영관 대표는 지구촌다문화연맹과 협약서(Memorandum of Understanding), 안도현 도리안 솔류션즈 대표와의 MOU를 체결하고 의정서를 교환했다.

 

안도현 대표의 싱가포르 비대면 심사평가 플랫폼(IRO)는 심사위원들이 온라인 집단지성으로 참여하여 평가하고 그 점수를 해외 바이어, 투자자에게 연결하는 플랫폼이다.

 

 

▲ 안도현(왼쪽) 도리얀솔루션스 대표와 조영관 도전한국인대표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안도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객관적인 평가를 세계로 확장하는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증 수상식이 끝나고 인증샷을 찍고 나서 참석자들은 김순영 화가의 그림이 전시된 지하 1층으로 이동했다. 김순영 화가는 참석자들에게 일일이 작품 설명을 했다.

 

명품 그림을 감상한 참석자들은 다시 1층으로 올라와 다과를 즐기면서 서로 명함을 교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명수/인물인터뷰전문기자 people365@naver.com>

 

 
* 이 기사는 챌린지뉴스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