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 인물인터뷰전문기자 대한민국 최고기록 인증 수상

조영관기자 | 입력 : 2020/03/20 [23:06]

김명수 인물인터뷰전문기자 1인미디어 20년 1000명 인터뷰 (최초, 최장, 최다) 최고기록 인증 수상

 

1인미디어를 20년째 운영하면서 1000명 이상 인물을 인터뷰한 김명수 인물인터뷰전문기자가 3월20일 대한민국최고기록인증원으로부터 (최초, 최장, 최다) 최고기록을 인증 수상했다.

 

▲  1인미디어를 20년간 운영하면서 1000명 이상을 인터뷰하여 최고기록(최초, 최장, 최다)  인증을 수상한 김명수 인물인터뷰전문기자가  수상기념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인터넷신문 인물뉴스닷컴을 운영하면서 인물인터뷰를 20년째 지속해오고 있는 김명수 기자는 그동안 1000명이 넘는 인물을 인터뷰했다.

 

시상식은 이날 코로나19 범국민특별대책본부(총재 최금숙)와 도전한국인운동본부(대표 조영관)온라인 행사로 개최한코로나19’ 위기극복희망의 얼굴선정 축하식에서 진행되었다.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 취지를 살려 최소인원만 참석케 하는 국내 최초 온라인 행사로 규모는 작았지만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나보다는 사회를 하여 헌신. 봉사하는 주인공을 희망의 얼굴로 선정해 축하해주는 뜻깊은 자리였다.

 

 

대부분의 수상자들이 참석하지 못하는 온라인 시상식이었지만 행사장내 분위기는 그 어느 때 못지않게 뜨거웠다.

 

이날 온라인 시상식에 이어 후속으로 최고기록인증 시상식도 함께 했다.

 

최고기록인증 수상자는 이종관 플러스 A 아카데미 대표/박사 김재원 여원뉴스 회장 김명수 인물뉴스닷컴 대표(인물인터뷰전문기자) 박찬우 명인 등 4명이다.

 

김명수 인물인터뷰 전문기자는 1인 미디어를 20년째 운영하면서 1000명 이상 인물을 인터뷰한 (최초, 최장, 최다) 주인공으로 이번에 그가 받은 대한민국 최고기록 공식 인증상()은 제1회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2011, 미디어 분야), 2014년 대한민국 최고기록 인증에 이은 3번째 수상이다.

 

▲ 김명수 인물인터뷰전문기자(오른쪽에서 2번째)가 대한민국최고기록 인증상을 수상하고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김명수 기자는 코로나사태가 빨리 종식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말을 최대한 줄이고 싶다면서 긴말 필요없이 좋은 기사로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조영관/챌린지뉴스 발행인. 경영학박사>

 

* 이 기사는 챌린지뉴스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http://www.challengenews.co.kr/2346)

 

인물뉴스닷컴 홈으로 바로가기 클릭이사람 명단 346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